868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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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로팅궤도 방진장치의 장기 신뢰성 평가 분석 |
2019 |
867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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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크리트궤도 슬래브 들뜸 및 이상개소 파악을 위한 도상결함 측정시스템의 현장 적용성 평가 |
2019 |
866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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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크리트 궤도의 험프가 화차의 탈선 후 거동에 미치는 영향 |
2019 |
865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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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험을 통한 충돌하중 산정방법에 대한 소고 |
2019 |
864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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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도상 교량 레일 장대화시 침목고정장치 강성에 따른 궤도-교량 상호작용 영향 분석 |
2019 |
863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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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열차하중 조건을 고려한 레일두부 횡방향 균열 진전 예측 |
2019 |
862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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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량상 자갈궤도의 수직하중에 따른 종방향 저항력 특성 분석 |
2019 |
861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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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mplified vehicle modeling technique for design of derailment containment provisions (DCP) |
2019 |
860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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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antification of ballasted track-bridge interaction behavior due to the temperature variation through field measurements |
2019 |
859 |
토목공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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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deling and Simulation of Collision-CausingDerailment to Design the Derailment ContainmentProvision Using a Simplified Vehicle Model |
2019 |